'오버워치' 제일 잘하는 대학은 어디일까,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에서 가려진다

등록일 2018년04월20일 15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자사의 팀 기반 슈팅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대학부 e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2018 SPRING'을 6월 2일부터 진행한다. 블리자드는 대회에 앞서 4월 20일부터 5월 7일까지 대학별 참가팀 접수를 받는다.

각 대학교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학교의 이름과 명예를 걸고 대결하는 이번 대회는 가천대, 강남대, 건국대, 경희대, 고려대, 광운대, 국민대, 동의대, 서강대, 서울여대, 숙명여대, 숭실대, 연세대, 이화여대, 전남과학대, 중앙대, 카이스트, 한국항공대, 한양대, 그리고 홍익대 총 20개 대학이 참여한다. 대회는 6월 2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대회를 위해 각 대학교의 구단 운영진은 대표팀을 선발한다. 대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6인팀을 구성하여 4월 20일부터 5월 7일까지 각 대학교 대회 운영진의 SNS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신청한 팀들 중 5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선발전을 통해 대표팀을 가리게 된다. 단 참가팀으로 신청하려면 위 20개 대학 중 하나에 재학하고 있어야 하며 대회 기간동안 국내에 체류해야만 한다.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2018 SPRING'과 참가팀 접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버워치는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그리고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