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블랙데이 맞아 '짜장불닭볶음면'에 '페이코 포인트' 제공

등록일 2018년04월12일 13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블랙데이를 맞아 삼양식품과 제휴를 맺고 '페이코(PAYCO)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NHN페이코는 10일부터 삼양식품 신제품 '짜장불닭볶음면' 컵라면을 구매한 고객에게 '페이코 포인트'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제품에 동봉된 쿠폰을 긁어 PIN 번호를 '페이코' 앱에 등록하면 당첨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페이코 포인트' 100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금액별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페이코 포인트'는 '페이코'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선불 결제수단이다.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 시에는 최대 4%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쿠폰 150만개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짜장불닭볶음면 컵라면은 전국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슈퍼마켓(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이마트 에브리데이, GS수퍼마켓, 롯데슈퍼) ▲할인마트(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 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블랙데이를 맞아 최근 화제를 끌고 있는 짜장불닭볶음면과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신제품을 맛보고 '페이코 포인트' 혜택도 얻으며 즐거운 블랙데이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