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 안중근 의사 서거 108주년 맞이 문화탐방 방송 진행

등록일 2018년03월26일 09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 BJ(Broadcasting Jockey, 개인방송 진행자) 대륙남과 교육게릴라는 25일(일)부터 27일(화)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안중근 의사의 독립운동 발자취를 찾아 중국 탐방을 떠난다.

중국어에 능통한 BJ 대륙남은 아프리카TV 대표 문화 탐방 BJ로 현지 커뮤니케이션을 맡는다. 올해 아프리카TV에서 싱가폴과 베트남 탐방 방송을 생중계로 송출하기도 했다. 또 다른 MC를 맡은 BJ 교육게릴라는 한국사 방송을 주로 하고 있는 역사 강사 출신의 교육 BJ로 안중근 의사와 관련된 장소를 찾아가 우리의 역사를 소개할 방침이다.

26일 오후 2시부터는 안중근 의사가 순국한 뤼순감옥을 찾아가 그의 일대기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성해광장, 100년이 넘는 역사적인 건물들이 위치한 러시아거리, 야시장으로 유명한 민주광장까지 탐방에 나선다.

아프리카TV는 중국 뤼순감옥 외부 전경과 내부 모습을 더욱 현실감 있게 볼 수 있도록 360도 카메라를 이용해 영상을 촬영해 올 계획이다. 해당 영상은 추후 아프리카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중근 의사 서거 108주년을 맞아 기획한 탐방 방송은 아프리카TV BJ 대륙남 방송국(afreecatv.com/hongdda)에서 PC 및 모바일로 시청 가능하다.

앞으로도 아프리카TV는 직접 체험하지 않아도 타 지역의 정취와 전통문화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문화탐방 방송을 기획한다는 방침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