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Games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 PS4, XB1 버전 출시

등록일 2018년03월21일 11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EA Games가 지난 16일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의 PS4, XBOX ONE 버전을 출시했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들은 바쁜 도심 속 도로에서 야성적인 산악 도로까지 궁극의 드라이빙을 위한 놀이터인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신나게 달릴 수 있다. 특히 이번 리마스터작에는 The Year of Paradise에서 빅 서프 아일랜드가 업데이트된 DLC를 포함하여 새롭게 태어났으며, PlayStation 4 Pro와 Xbox One X의 4K 화질도 구현되어 있다.

운전 안내서와 같은 책은 던져버리고 스피드를 올려 도시를 휘저으며 신기록을 달성하거나, 다양한 트랙들을 주행하며 친구들을 상대로 자신이 얼마나 강하고 무자비한지 보여줄 수 있다. 특히 도시를 이리저리 휘저으며 꽉 막힌 도로를 시원하게 박살내고 백미러에 값비싼 잔해의 흔적을 남길 수도 있다.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는 PlayStation 4 및 Xbox One의 스토어에서 디지털 구매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올해 하반기부터는 PC용 'Origin'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처음으로 PC 플레이어들에게 빅 서프 아일랜드의 추가 콘텐츠를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