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설연휴와 신학기를 맞이해 공룡메카드 SNS 인증샷 이벤트 '#나는타이니소어채집가'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룡메카드의 미니공룡 '타이니소어'를 보유하고 개인 SNS를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내가 가진 타이니소어 사진이나 영상을 '#나는타이니소어채집가', '#공룡메카드'라는 태그를 달아 게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4일(수)부터 3월 18일(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공룡메카드 레이더', '알공룡', '메가트리케라'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23일(금) 손오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공룡메카드 레이더'는 최첨단 도감 및 게임기로, 뒷면의 스캐너에 카드를 대면 타이니소어와 메카드의 정보가 자동으로 등록된다. 인식된 카드를 통해 혼자서 배틀을 연습하거나, 주위에 있는 다른 테이머와 통신하여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알공룡'은 알 속에 미니공룡이 들어 있는 제품으로, 알 밑부분을 손으로 감싸면 알이 자동으로 열리며 타이니소어가 깨어난다. 알에서 나온 타이니소어를 만지거나 누르면 다양한 소리를 내거나, 사용자의 말을 따라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현재 날쌘 다리와 자신만만한 성격을 지닌 '티라노', 머리에 세 개의 뿔과 프릴이 달린 '트리케라', 긴 목을 지닌 온순한 성격의 '브라키오' 3종이 출시됐다.
이 외에도 대형 슬로프 제품인 '메가트리케라'는 트럭 형태의 자동차 모드일 때 슬로프 커버를 열고 캡처카를 통과시키면, 순간적으로 팝업하면서 공룡 모드인 '트리케라톱스'로 변신해 더욱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캡처카 슈팅을 즐길 수 있다.
공룡메카드 브랜드 담당자는 "공룡메카드에 보여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작게나마 보답하기 위해 이번 SNS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귀여운 모습의 미니공룡 타이니소어를 통해 아이들은 수많은 종류의 공룡을 알아가고 각기 다른 특성을 자연스럽게 습득하며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