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가 'GTA 온라인'에서 '그로티 GT500 스포츠 클래식'과 '에어 쿼터제 모드'를 추가하고 시설 업그레이드 할인을 실시한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그로티 GT500은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대적 모드인 '에어 쿼터제'는 최대 4팀으로 구성된 16명의 플레이어가 참가하는 공중전이다. 1월 22일까지 새로운 에어 쿼터제 모드에서는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시설 업그레이드 할인도 진행된다. 시설 스타일, 시설 그래픽, 보안실의 가격이 모두 25% 할인되며, 항공기인 '버킹엄 파이로'와 무기화된 이동 수단인 'HVY 나이트샤크'도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1월 22일까지는 주 프리미엄 레이스와 타임 트라이얼이 진행된다. 슈퍼카 전용 프리미엄 스턴트 레이스 '곤두박질'과 타임 트라이얼인 '통바 계곡'을 플레이할 수 있다.
프리미엄 레이스는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코로나에 들어가거나 게임 내 휴대전화에서 퀵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3위까지 결승선을 통과한 참가자는 GTA 달러 보상을 얻고, 순위에 상관없이 모든 참가자에겐 RP가 3배로 지급된다. 타임 트라이얼을 하려면, 게임 내 지도에 있는 마커에 경유지를 찍고 보라색 코로나에 들어가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