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그로티 GT500 스포츠 클래식' 및 '에어 쿼터제 모드' 추가

등록일 2018년01월17일 14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락스타 게임즈가 'GTA 온라인'에서 '그로티 GT500 스포츠 클래식'과 '에어 쿼터제 모드'를 추가하고 시설 업그레이드 할인을 실시한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그로티 GT500은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대적 모드인 '에어 쿼터제'는 최대 4팀으로 구성된 16명의 플레이어가 참가하는 공중전이다. 1월 22일까지 새로운 에어 쿼터제 모드에서는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시설 업그레이드 할인도 진행된다. 시설 스타일, 시설 그래픽, 보안실의 가격이 모두 25% 할인되며, 항공기인 '버킹엄 파이로'와 무기화된 이동 수단인 'HVY 나이트샤크'도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1월 22일까지는 주 프리미엄 레이스와 타임 트라이얼이 진행된다. 슈퍼카 전용 프리미엄 스턴트 레이스 '곤두박질'과 타임 트라이얼인 '통바 계곡'을 플레이할 수 있다.

프리미엄 레이스는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코로나에 들어가거나 게임 내 휴대전화에서 퀵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3위까지 결승선을 통과한 참가자는 GTA 달러 보상을 얻고, 순위에 상관없이 모든 참가자에겐 RP가 3배로 지급된다. 타임 트라이얼을 하려면, 게임 내 지도에 있는 마커에 경유지를 찍고 보라색 코로나에 들어가면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