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넷(대표 권종락)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포칼립스 액션 MMORPG '이터널시티3'에서 최대 만렙을 90lv로 확장하고 신규지역 지역과 새로운 성장시스템인 스페셜리스트 시스템을 추가했다.
최대레벨 90레벨의 확장과 함께 새로이 등장하는 신규지역으로는 강남역, 논현역, 신논현역, 신사역이 추가됐으며 해당 지역에서는 정화교에 숨겨져 있는 비밀을 밝히는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함께 다양한 새로운 사냥터가 추가 됐다
또한 새로운 유저성장 시스템인 '스페셜리스트' 시스템이 추가됐다. 스페셜리스트는 공격, 방어, 체력 총 3가지로 구분되며 게임내에서 얻을 수 있는 EL, 포상, 필드 드랍을 통한 스페셜리스트 업그레이드 아이템을 모아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더불어 그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던 지역해방 컨텐츠의 6섹션이 추가됐으며, 무한반복 퀘스트추가, 레이드 리뉴얼, 오염된 지하수로 리뉴얼, 어설트 보상 수정등 다양한 컨텐츠, 강력한 몬스터, 강화된 보상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이터널시티3에서는 초강력 성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VIP 프리미엄, 스프린터, 50% 경험치 증가, 엑소스켈레톤 아머, 쥬얼릭 코어 Value4, 운송조합원 호출기 200회 등 10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지원하여 쉽고 편하게 50레벨까지 성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