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PlayStation Awards 2017' 다운로드 경쟁 부문 수상

등록일 2017년12월01일 10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의 PlayStation4(이하 PS4) 타이틀 '3on3 프리스타일'이 PlayStation Awards 2017(이하 'PS Awards 2017')의 디지털 다운로드 경쟁부문 'Indie Games and Game Developers Award'를 수상했다.
 
'PS Awards'는 매년 각 PlayStation 게임별 판매실적을 기준으로 우수타이틀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지난 30일 일본 동경에서 진행되었다. 해당 시상식은 매년 PlayStation의 각 게임 타이틀의 판매실적을 기준으로 선정, 부문별 실적 우수타이틀을 선정해 시장하는 행사이다. 이번 수상은 '3on3 프리스타일' PlayStation 아시아 시장에서 디지털 다운로드 부문 실적 탑 3에 들어간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번에 수상하게 된 PS4 '3on3 프리스타일'은 조이시티의 '프리스타일' IP를 활용해 개발한 PS4용 콘솔게임으로, 지난해 11월부터 한국 외에도 일본, 유럽, 북미에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또한 곧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조이시티 김찬현 사업개발부장은 "글로벌 서비스 출시 후 지난 1년동안 '3on3 프리스타일'을 사랑해주신 유저들 덕분에 수상하게 되어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