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컴퍼니 '아이엠스쿨', 학교폭력을 주제로 한 학부모 소통 캠페인 실시

등록일 2017년11월27일 10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엠컴퍼니는 27일, 자사가 운영하는 모바일 알림장 앱 '아이엠스쿨'에서 학부모 소통 캠페인의 일환으로, ‘학교폭력 대처법’을 주제로 한 학부모 설문 조사를 진행한다.

'아이엠스쿨'은 전국의 초중고 학부모 4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교육 시장 점유율 1위의 모바일 알림장 앱으로, 2016년에는 정부 3.0 공공데이터 우수활용 사례로 선정된 바 있다. 현재 전국 초중고교의 99%인 1만2000여개 학교의 공지사항과 가정통신문, 급식소식, 알림장 등을 학부모 회원에게 제공하며, 학교와 가정, 학생을 연결하는 교육 현장의 소통 창구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는 실제 자녀를 둔 학부모가 체감하는 학교 폭력의 실태와 올바른 대처법에 대한 인식을 알아보고자 기획됐다. 오는 12월 1일까지 진행되며, 전국의 학부모라면 누구나 '아이엠스쿨' 앱 내 ‘이벤트’ 코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단순한 설문 진행에 그치지 않고, 학교폭력 대처 가이드와 관련 상담 및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관계 기관을 안내할 예정이다. 아이엠컴퍼니 담당자는 “학부모 설문 결과에 따라 학교폭력에 대한 학부모의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는 참여의 장도 마련될 예정이니, 이번 설문조사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엠컴퍼니’는 교육기관 관리앱 '유니원'을 서비스하고 있는 NHN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로 편입되며, 국내 교육시장의 IT경쟁력을 리드하는 교육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