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RF온라인', '배틀 토너먼트 온라인 대회' 개최 예고

등록일 2017년11월16일 22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CCR(대표 윤석호)에서 개발한 SF MMORPG 'RF온라인'의 '배틀 토너먼트 온라인 대회'를 오는 12월 개최한다.

'배틀 토너먼트 온라인 대회'는 'RF 온라인'의 핵심 즐길 거리 중 하나인 PVP 콘텐츠의 재미를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알리는 동시에, 길드 등 이용자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대회는 55레벨 이상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각 8명씩으로 구성된 두 팀이 대결을 펼친 뒤 승리한 편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라운드는 3판 2선승제로 치러지며, 매 경기 제한 시간은 5분이다.

참여 희망자들은 팀을 구성한 뒤 이달 26일(일) 자정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고, 대진표는 12월 1일(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본 대회는 12월 7일(목) 시작하며, 결승전은 12월 30일(토)로 예정돼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대회 우승 팀에게 상금 200만 원과 각종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참가자들에게 순위별로 풍성한 혜택을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RF온라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향후 업데이트 계획도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최고 레벨 확장, 새로운 사냥터 '정예병 양성소', 신규 '시즈킷', '에이션트' 액세서리, 수집 형 및 전투 형 일일 퀘스트 추가 등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업데이트 세부 내용과 시기 등은 추후 공개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