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박스오피스 1위 '스파이더맨: 홈커밍', 촬영현장 비하인드 스틸 공개

2017년07월06일 10시01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여름 극장가 흥행 강자로 우뚝선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촬영 당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는 비하인드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아이언맨'에게 발탁되어 '시빌 워'에서 활약을 펼치며 어벤져스를 꿈꾸던 '스파이더맨'이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에 맞서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공개된 현장 스틸에서는 배우들과 제작진의 화기애애한 팀워크와 엄청난 노력을 확인 할 수 있다. 먼저 케빈 파이기 프로듀서, 존 왓츠 감독과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있는 '스파이더맨' 역 톰 홀랜드의 모습이 눈에 띈다. 이는 제작진과 배우의 완벽한 호흡은 물론 작품에 대한 열정을 짐작케 한다.

실제로 톰 홀랜드는 촬영 비하인드를 이야기하면서 "존 왓츠 감독님은 여러 아이디어를 귀 기울여 들어주는 분이다. 무술 감독님 또한 액션 촬영할 때마다 많이 도와주시고 믿어주셨다. 덕분에 촬영 내내 다양한 시도를 많이 할 수 있었고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다"라고 밝힌 바 있으며, 존 왓츠 감독 또한 "내가 카메라 동선을 굉장히 복잡하게 짜고 롱 테이크 샷 같은 기법도 즐겨 쓰는데, 톰 홀랜드가 위치 선정을 자유자재로 해내서 매우 수월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피터 파커'가 '네드'와 '미쉘', '리즈'를 비롯한 또래 친구들과 함께 서있는 모습, 이번 작품의 부제 '홈커밍' 파티를 연상시키는 스틸도 확인할 수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사상 최악의 적 '벌처'를 연기한 마이클 키튼의 촬영 현장 모습까지 공개돼 극중 마이클 키튼이 빌런 '벌처'를 어떻게 소화해낼지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배우와 제작진은 서로 웃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등 화기애애한 현장을 조성하다가도, 영화 촬영이 시작되면 엄청난 집중력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역대급 팀워크로 완성된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개봉 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비하인드 촬영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전국 극장가에서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국내 최초 개최 '명일방주' 음악회, 개연 ...
'마스터 시바'의 특제 라멘집 용산에 오픈!...
호요버스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 5....
포켓몬코리아 세계 최초로 '메타몽' 소재로...
넷마블 '모두의마블'에 해태아이스 쌍쌍바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