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리니지2 레볼루션' 지스타서 직접 플레이 가능, 넷마블 시연 버전 전시 예정

2016년11월15일 14시00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지스타2016' 현장에서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시연버전을 공개한다.

지스타에서 공개할 시연 버전은 휴먼, 엘프, 다크엘프, 드워프 등 캐릭터 4종과 오픈필드 10종,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퀘스트, 파티 플레이, 레이드, PK(Player Killing) 등을 제공한다. 오픈필드외에도 관람객은 '오만의 탑', '개미굴' 등 원작 감성을 살린 던전 7종과 핵심 콘텐츠 '혈맹'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레볼루션' 대규모 전투 '요새전’이 관람객이 참여하는 대형 이벤트로 처음 공개된다. 요새전은 각 영지에 존재하는 요새를 놓고 펼쳐지는 혈맹 간의 전쟁으로 지형지물을 이용한 전략성이 특징이다. 요새전 이벤트는 박상현 캐스터 중계 속에 최대 60명이 무대에 오르는 진풍경이 벌어질 예정이다.

넷마블은 지스타에서 '레볼루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 스킬북을 통해 희귀한 스킬을 습득하는 '레어스킬 시스템'을 주제로 한 영상은 폭발력 있는 광역 공격 스킬, 대규모 회복 기술 등 '레볼루션'만의 특색 있는 스킬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부스를 방문한 이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요새전 참가자에게 고(高)등급 무기 쿠폰을 증정한다.

'레볼루션'은 온라인 게임 '리니지2' 지식재산권을 이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최대규모의 오픈필드, 고품질 그래픽, 원작의 혈맹 시스템, 실시간 공성전을 구현해 올해 최대 기대작으로 꼽힌다.

H2 '루프탑 앤 앨리: 더 파쿠르 게임' PC ...
CLE '하늘의 궤적 the 1st' 패키지 버전 초...
'헬로카봇 시즌16'서 처음 등장한 '카봇X'...
락인컴퍼니, Fortis Distribution와 글로벌...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RO선경전설Onlin...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