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파이럴캣츠, '캐슬 -왕자와 8인의 성주-'의 '실비아' 코스프레 선보여

등록일 2015년06월10일 17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에서 새로운 모바일 게임 '캐슬 -왕자와 8인의 성주-'코스프레를 10일 선보였다.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국내외 다양한 게임들의 코스프레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디아블로3 한국 사전 공개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이번에 스파이럴캣츠가 코스프레한 캐릭터는 알트 플러스의 신작 모바일 게임 '캐슬 -왕자와 8인의 성주-'에 등장하는 '실비아'로, 지난번 '타샤(TaSha)' 오고은 양의 '클로디아' 코스프레에 이어 스파이럴캣츠의 멤버인 '도레미(Doremi)' 이혜민 양이 진행했다.
 
한편, 캐슬 -왕자와 8인의 성주-는 알트 플러스 코리아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성채 배틀 판타지로 기존의 공성전을 벗어나 성채끼리 직접 전투를 벌인다는 아이디어로 많은 게이머의 관심을 끌고 있다.
 
캐슬 -왕자와 8인의 성주-는 지난 5월 28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 중이며 해당 코스프레의 추가 사진과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http://goo.gl/io8CFI)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