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실버 '워해머 40,000: 던 오브 워' IV 첫 번째 세력 '풀려난 오크들' CGI 트레일러 공개

등록일 2026년01월09일 13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딥 실버와 킹 아트 게임즈는 ‘워해머 40,000: 던 오브 워 IV’의 서사를 CGI 트레일러로 소개한다고 밝혔으며 네 편에 걸친 트레일러 중 첫 번째 ‘풀려난 오크’를 9일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전쟁에 뛰어드는 무자비하고 거침없는 오크 종족을 엿볼 수 있다.


앞으로 소개될 CGI 트레일러는 게임 속 4개 세력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오늘 소개된 ‘풀려난 오크’들 속의 오크 세력은  ‘배드 문(Bad Moons)’의 워보스 고르구츠를 선두로 크로노스 세계를 공전하는 블러드 레이븐의 전함을 기습 공격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블러드 레이븐은 사이러스 선장과 수석 사서인 요나 오리온을 필두로 파괴적인 초능력 공격과 장거리 공격으로 오크의 공격에 맞서 싸우나 오크의 전력에 밀려 결국 전함을 버리고 크로노스의 수면 위로 탈출한다. 고르구츠와 오크 군대가 그 뒤를 쫓으며 치열한 종족 전쟁의 막이 열린다. 

 

2026년 가장 기대되는 PC 게임으로 선정된 ‘던 오브 워 IV’는 ‘워해머 40,000’ 세계를 충실하게 재현한 SF RTS 게임으로 비선형 캠페인을 아우르는 대형 서사와 함께 네 개의 진영으로 긴장감 넘치는 멀티플레이어 실시간 전투를 경험하고 시리즈 팬들이 좋아하는 라스트 스탠드, 스컬리시스 등의 모드도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