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비사이드, 신작 서브컬처 게임 '스타세이비어'로 TGS 2025 출격

등록일 2025년09월19일 14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오는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도쿄게임쇼 2025(TGS 2025)’에 참가하여 신작 ‘스타세이비어’를 선보인다. 스튜디오비사이드는 현장을 찾는 관람객들이 ‘스타세이비어’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부스 조감도와 다채로운 현장 프로그램을 최초로 공개했다.

 



 

‘스타세이비어’ 부스는 게임의 핵심 배경인 ‘캔들 스퀘어’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관람객들이 게임의 세계관에 깊이 몰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부스는 Hall 8에 위치하며, 방문객들을 위한 게임 시연대와 다채로운 이벤트 공간이 마련된다.

 

위치: 마쿠하리 멧세 Hall 8 

 

■ 화려한 라인업! 인기 코스플레이어 출격

행사 기간 동안 ‘스타세이비어’의 주요 캐릭터들이 현실에 등장한다. 인기 코스플레이어 ‘나리땽’, ‘시루’, ‘영덕’ 등이 참여하여 각각 ‘아세라’, ‘리사’, ‘루나’로 변신해 부스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포토 타임 및 다양한 무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 TGS 2025 부스 방문객에게 선물할 특별한 선물

스튜디오비사이드는 TGS 2025 현장 방문객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스타세이비어’ 공식 굿즈를 최초로 공개하며, 현장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 현장에서 즐기는 풍성한 체험 이벤트

‘스타세이비어’ 부스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가 상시 운영된다.

 

미션 클리어! 스탬프 랠리 & STAR DRAW 

부스 곳곳에 마련된 미션을 완료하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식 SNS 팔로우, 사전등록 인증 등 간단한 미션을 완수하고 스탬프를 모은 관람객에게는, 한정판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STAR DRAW’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대형 스태츄 포토존 

부스에는 작중 등장하는 ‘스마일’과 ‘오메가’의 대형 에어벌룬, 그리고 초대형 머신갑이 이 설치되어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게임 속 배경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포토존에서 특별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게임 시연존 

TGS 2025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일본어 빌드를 통해 ‘스타세이비어’의 튜토리얼을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다. 시연을 완료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STAR DRAW’에 한 번 더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증정한다.

 

SAVIOR TALK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자신과 가장 잘 맞는 운명의 캐릭터를 추천해주는 ‘SAVIOR TALK’ 코너도 운영된다. 캐릭터와의 교감을 중요시하는 게임의 특징을 살려,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튜디오비사이드 관계자는 “이번 도쿄게임쇼를 통해 ‘스타세이비어’의 매력을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부스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잊지 못할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