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게임 허브(GGH), 전략 액션 퍼즐 RPG '라그나로크 크러쉬'와 '울트라맨' 콜라보레이션 개시

등록일 2025년09월02일 16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의 싱가포르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허브(Gravity Game Hub, GGH)가 9월 2일부터 전략 액션 퍼즐 RPG ‘라그나로크 크러쉬(Ragnarok Crush)’와 ‘울트라맨’의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콜라보 기간 동안 특별 코스튬과 기간 한정 도전 등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먼저, 콜라보 기간 동안 게임 내 특별 이벤트 메뉴를 통해 울트라맨 시리즈의 주요 캐릭터인 ‘모로보시단’, ‘티가 슈트’, ‘제로 슈트’, ‘하야타 신지로’를 획득할 수 있다. 각 동료는 고유한 속성 버프를 가지고 있어 다양한 효과로 전투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SSSP Uniform’, ‘Bemular Mech’, ‘Zoffy Mech’ 등 콜라보 한정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울트라맨 동료와 함께 황금 요새에도 도전 가능하다. 이외에도 ‘과학특수대 방어전’에서는 울트라맨에 등장하는 괴수 캐릭터 ‘에이다시크 성인’, ‘레브 성인’, ‘블랙 킹’, ‘바르지’가 최종 보스로 등장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도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그라비티 게임 허브(GGH) 최성욱 사장은 “라그나로크 크러쉬 론칭 이후 유저분들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유명 IP인 울트라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라며,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도전의 재미도 느끼고 울트라맨 캐릭터와 코스튬도 얻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크러쉬와 울트라맨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크러쉬 공식 홈페이지, 공식 라운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 크러쉬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지난 7월 한 달간 대만, 태국, 한국의 현지 카페에서 진행한 글로벌 오프라인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유저들은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는 동시에 인기 인플루언서와 교류하고 다양한 한정판 굿즈를 받아볼 수 있었다. 그라비티 게임 허브(GGH)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향후 글로벌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