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쿠로게임즈 '명조: 워더링 웨이브',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띵조 페스티벌' 종료

2025년06월02일 10시26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쿠로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오픈월드 ARPG ‘명조: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의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띵조 페스티벌: 변함없이, 당신과 함께’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일 밝혔다.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9B홀에서 진행된 이번 페스티벌은 게임의 공식 세계관을 오프라인에서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행사로, 사전 예매 및 현장 티켓 구매를 통해 총 10,000명의 이용자가 현장을 찾아 팬덤의 뜨거운 열기를 입증했다.

 

행사 현장에서는 OST 공연과 성우 토크쇼, 관객 참여형 이벤트 등 다양한 무대 이벤트가 펼쳐졌으며, 이 외에도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인터랙티브 존’, 유저 아티스트가 참여한 ‘2차 창작 부스존’, 1주년 기념 공식 굿즈샵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운영됐다.

 

또한, 행사장을 돌며 미션을 수행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투어’와, 추첨을 통해 한정 피규어를 제공한 ‘유호의 보물 뽑기 리턴즈’, 실시간 인증 이벤트 ‘솔라리스 최강의 방랑자’ 등도 유저들의 높은 참여율을 이끌어냈다.

 

특히, 티켓 사전 예매자에게만 제공된 ‘웰컴 기프트’는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지급되어 행사 시작 전부터 긴 줄이 이어졌으며, 공식 굿즈는 행사 당일 조기 품절되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쿠로게임즈 관계자는 “띵조 페스티벌은 유저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 함께한 1년을 되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명조: 워더링 웨이브’는 팬과 함께 성장하는 게임으로 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MMORPG 압도적 1위 '마비노기 모바...
야구로 소통하는 'BNK FEARX', 프로게이머 ...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 고착화... 쿠로게임...
CTW주식회사 신작 '짱구는 못말려 나의 주...
카카오게임즈, 총상금 1500만 원 규모 '배...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뱅크웨어글로벌, 이창용 한은 총재 "스테이블코인 은행권 중심"....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서울랩스, 원화 스테이블코인 'KWAN' 상표 출원으로 디지털 지역...
바이낸스 알파, 선물시장, 현물시장 상장 수순 밟나? 바이낸스, ...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첫 번째 AMA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