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캣RPG, 신작 '프로젝트G' 개발 전 직군 집중 채용 진행

등록일 2024년02월13일 09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슈퍼캣의 RPG(역할수행게임) 개발 전문 자회사 '슈퍼캣RPG(대표 김영을)'가 신작 '프로젝트G' 개발 관련 신입 및 경력사원 전 직군 집중 채용을 진행한다.

 

프로젝트G는 슈퍼캣RPG가 넥슨과 합작으로 개발하는 대형 MMORPG(대규모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로, 뉴트로 동양풍 2.5D 도트 아트 스타일의 게임이다. 2022년 4월 넥슨과 국내 및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계약 체결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프로젝트G 집중 채용 분야는 게임 기획, 게임 아트, 게임 프로그래밍, PM, QA 등 개발 관련 전 직군을 아우른다. 집중 채용 기간에는 지원자들의 부담 완화를 위해 서류 전형 가산점을 부여하는 한편, 최종 입사 시 100만원의 웰컴 보너스를 지급한다.

 

슈퍼캣RPG는 이번 집중 채용을 통해 18개 포지션에서 50명 이상을 채용할 계획이다. 나이나 학력, 성별 등의 제한 없이 누구나 프로젝트G 집중 채용 웹사이트를 통해 오는 3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해당 웹사이트에서는 채용 관련 상세한 정보는 물론, 프로젝트G 개발에 몸담은 현직자들의 생생한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김영을 슈퍼캣RPG 대표는 "슈퍼캣RPG는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가슴 뛰는 게임을 만드는 게임사"라며 "잊을 수 없는 강렬한 경험을 주는 '누군가의 인생 게임'을 함께 만들고자 하는 분이라면 적극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캣RPG는 모회사 슈퍼캣과 동일한 기업문화와 복리후생을 갖추고 있다. 대표적인 복지제도는 비포괄임금제 도입을 통한 1분 단위 초과 근무 수당 지급, 연 단위 300만원 복지 카드 제공, 자율 출퇴근 제도 운용, 주거 대출 이자 지원, 계절 휴가 및 장기근속 포상 등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