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카게임즈, 초능력 RPG '삼국 올스타' 24일 출시 앞서 사전 다운로드 시작

등록일 2023년05월23일 15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쿠카게임즈(QOOKKA Games)가 5월 24일로 예정된 초능력 RPG '삼국 올스타'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삼국 올스타'는 삼국지 무대와 초능력 설정을 결합한 캐릭터 수집형 게임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포함한 주요 앱마켓에서 사전 다운로드가 동시에 진행된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삼성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삼국 올스타'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는 게임 전용 페이지에서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사전 다운로드가 진행된다.

 

쿠카게임즈 측은 "24일 11시, 서버 오픈과 동시에 곧바로 즐기길 희망하거나 스타트 대시를 빠르게 실행하고 싶은 유저는 이번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게임을 미리 내려받기를 권장한다"고 전했다.

 

5월 24일 11시부터 국내 서비스가 시작되는 '삼국 올스타'에서 유저는 초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하나의 평행 세계에서 마치 신처럼 모든 것을 일깨우는 전지전능한 능력을 갖춰 나간다는 설정이다. 관우와 조운, 여령기, 여포 등 주요 삼국지 무장들도 번개나 용의 힘을 발휘하거나, 순간이동, 거대화, 은신술 등 고유 초능력으로 어려움에 봉착한 난관을 헤쳐 나간다.

 

이 게임은 삼국지와 초능력의 결합이라는 이색적인 소재를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성, 수집할 수 있는 삼국지 영웅들이 아름답게 묘사된 '최애의 무장'으로 재탄생한 캐릭터의 매력을 앞세워 앱스토어 4000회 이상 피처드 및 글로벌 2300만 유저룰 확보하고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삼국 올스타' 개발을 총괄한 주건 PD는 "삼국 올스타는 유저들이 이미 잘 아는 삼국 시대의 유명한 영웅들이 고유한 초능력을 발휘해 우리의 상상력을 대신해 준다면 흥미진진할 것 같다는 작은 아이디어에서 시작된 프로젝트"라며 "유저는 지휘관으로서, 상황에 맞춰 각각 다른 초능력을 가진 여러 명의 무장들을 지휘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소환해 나가야 한다. 이 같은 개념을 도입하면서 위트 있고 스타일 넘치는 '전지전능 초능력 삼국지'가 완성됐다"고 말했다.

 

이어서 주건 PD는 "'삼국지'라는 코어를 젊은 감각과 결합해 한국 유저들을 위한 맞춤형 게임 체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에 많은 시간을 기울였다. 캐릭터의 움직임을 한층 생동감 있게 그려내고, 일러스트의 표현,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특히, 좋아하는 무장이 어떤 초능력을 발휘할지 상상하는 내용 등 커뮤니티 토론 모습들을 내부에 공유하고 많은 응원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전 다운로드 및 5월 24일부터 정식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초능력 RPG '삼국 올스타'와 관련된 정보와 커뮤니티, 진행되는 이벤트 내용은 삼국 올스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sumgukallst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