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인텔라 X' 글로벌 NFT 거래소 '매직에덴'과 파트너십 체결

등록일 2022년11월24일 11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글로벌 대형 NFT(대체 불가능 토큰) 거래소 '매직에덴(Magic Eden)'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밝혔다. 
 
'인텔라 X(Intella X)'는 지난 23일 매직에덴이 폴리곤 네트워크 확장과 함께 발표한 첫 론칭 파트너사 중 한 곳이다. 양사는 파트너십을 통해 이더리움 확장 플랫폼 폴리곤을 기반으로 한 NFT 생태계 확대를 이끌어 나간다는 포부다.
 
이번 파트너십은 네오위즈가 개발 중인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의 NFT 서비스 확장을 목표로 한다. '인텔라 X 월렛'과 매직에덴 런치패드를 연동해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NFT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양사가 협력한다. 더 나아가 매직에덴은 자사 런치패드에서 '인텔라 X 토큰'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런치패드 기반의 NFT 발행(민팅)과 NFT 마켓플레이스를 통한 거래 등도 이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처럼 네오위즈는 인텔라 X가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NFT 서비스 뿐만 아니라, 저렴한 수수료, 쉬운 거래 환경 등을 자랑하는 매직에덴과의 협업을 통해 인텔라 X의 NFT 접근성을 높이고, 폭넓은 사용처를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매직에덴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은 누적 거래 인원을 보유한 글로벌 대형 NFT 거래소다. NFT의 구매, 생성 및 발행(민팅) 등을 용이하게 하는 플랫폼으로, 저렴한 수수료와 직관적인 런치패드 서비스 등을 내세워 NFT 초보자의 쉬운 이용을 돕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