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레고코리아, 영유아 위한 '레고 듀플로 세계동물탐험' 시리즈 출시

등록일 2022년06월22일 09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영유아가 놀이를 통해 세계 곳곳의 자연 환경과 동물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레고 듀플로 세계동물탐험'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각각 유럽, 남미, 바다, 아프리카를 테마로 구성됐다. 각 서식지의 자연물을 직접 조립하고 다양한 동물 피겨를 활용한 역할 놀이를 해보며 생태계의 특징을 익힐 수 있는 것은 물론 사회성, 감성 및 대소근육 발달도 도울 수 있다. 한 층 넓은 자연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3차원 접이식 놀이 매트도 포함돼 아이 혼자서도 다채로운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먼저 '레고 듀플로 세계동물탐험: 유럽(10979)'은 유럽의 숲을 배경으로 엄마와 아기 사슴, 곰, 여우, 토끼 등 11마리 동물을 만날 수 있는 제품이다. 동물들이 쉬고 먹이를 찾을 수 있는 동굴과 나무도 만들어볼 수 있다. 가격은 89,900원이다.

 

'남미(10973)'는 악어, 원숭이, 알파카, 나무늘보 등 개성 있는 생김새의 동물들과 나무, 바위, 폭포를 이용해 남미의 생태계를 꾸며볼 수 있다. 나무 넝쿨과 바나나, 파인애플 등 더욱 풍부한 이야기를 만들 수 있는 소품도 다채롭게 포함됐다. 가격은 74,900원이다. 

 

이와 함께 엄마와 아기 고래, 열대어, 거북이 등 해양 동물들을 위한 바다 속 놀이터를 만들 수 있는 '바다(10972)'와 귀여운 아기 코끼리와 기린이 포함된 '아프리카(10971)'도 선보인다. 가격은 '바다' 29,900원, '아프리카' 12,900원이다.

 

'레고 듀플로 세계동물탐험' 시리즈 4종은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