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소울스티스' PC, PS5 한국어판 9월 20일 정식 출시 예고

등록일 2022년06월21일 15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가 리플라이 게임 스튜디오(Reply Game Studios)가 개발한 액션게임 '소울스티스(Soulstice)' PC, PS5 한국어판 다운로드 버전과 PS5 패키지 버전을 9월 20일 국내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울스티스'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사악한 적, 그리고 짜릿한 보스전이 있는 판타지 게임이다. 숨은 미스터리가 가득한 어둠의 세계를 탐험하면서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익히고, 두 자매의 이중 능력을 활용하며 둘의 성장 과정을 지켜보자.

 



 

게임 특징
- 시너지를 활용하는 전투: 두 캐릭터를 동시에 조종한다. 브라이어는 근접 공격과 콤보에 능하고, 루트는 영적인 능력으로 전장을 장악한다. 둘의 강점을 조합하여 강력한 변신을 얻고 키메라로서의 잠재력을 온전히 실현하라.

 

- 무기와 스킬 커스터마이징: 게임을 진행하면서 수시로 무기를 획득하고 업그레이드하며,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주기 위해 콤보 도중에도 교체할 수 있다.

 



 

- 일덴 도시 탐험: 폐허가 된 도시의 곳곳에서 퍼즐과 비밀을 발견하자. 일덴 상공의 하늘에 균열이 발생하였다. 브라이어와 루트가 가까이 다가갈수록 주위가 더 왜곡되고 험악해진다.

 

- 암울한 세계 체험: 슬픈 자매애를 다루는 스토리가 펼쳐지는 가운데 일본 판타지의 고전에서 모티브를 딴 유려한 화풍이 돋보인다.

 

- 다양한 적 클래스 상대: 사령, 타락자, 빙의자들이 장막 너머에서 이 세계에 침입하였다. 루트의 오라로 이들을 약화하거나 모습을 드러내게 하고, 변화무쌍한 전투의 흐름에 몸을 맡겨라.

 



 

- 출생의 비밀: 게임을 진행하면서 브라이어와 루트는 자신들과 자신들의 능력에 대한 진실을 밝히게 되지만, 서로에 대한 굳은 유대 관계를 지속하려면 계속해서 합심하여 노력해야 한다.

 



 

'소울스티스' PC, PS5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www.h2int.com)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