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비전 네트워크, Refinable과 파트너십 체결하고 랜드 NFT P2P 거래 시작

등록일 2021년11월26일 18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NFT 자산 기반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가 탈중앙화 멀티 체인 NFT 마켓 플랫폼 Refinable과 디비전 NFT의 P2P 거래를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발표했다.
 
Refinable과 디비전 네트워크가 제휴함에 따라 이용자들은 디비전 마켓 플레이스에서 구매한 NFT 중, 랜드 NFT의 P2P 거래가 가능해졌다. 추후 랜드 NFT뿐만 아니라, 디비전 마켓 플레이스에서 구매한 모든 NFT의 P2P 거래를 Refinable 플랫폼에서 지원할 예정이다.
 
현재 디비전 마켓 플레이스에서는 웨어러블(옷, 악세사리)과 스페이스(랜드) NFT를 판매하고 있다. 이 중 웨어러블 NFT를 구매한 이용자들을 자신의 아바타에 적용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레전드, 유니크와 같은 높은 등급의 웨어러블 NFT는 이미 '품절' 현상을 겪는 등 유저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디비전 네트워크의 엄정현 대표는 “Refinable 플랫폼을 통해 디비전 NFT의 P2P 거래가 활발히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접목시키고, 계속해서 새로운 NFT를 업데이트하여 디비전 메타버스를 활성화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비전 네트워크는 24일 첫 번째 랜드세일을 통해 랜드세일 역사상 최단기간 '랜드 완판' 기록을 세우며, 디비전의 가상공간 서울과 맨해튼의 5,885개 필지(PARCEL)를 5분 만에 솔드아웃 시킨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