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구글 플레이 피처드 선정

등록일 2021년11월26일 17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자사의 모바일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이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은 국내 대표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3대3 모바일 농구 게임이다. 실시간으로 힙합스타일의 3대3 농구를 즐기면서 순간의 판단력과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프리스타일 고유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하는 것은 물론, 업그레이드된 게임성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더해 호평을 받으며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됐다.

 

구글 피처드 선정을 기념하여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은 접속 일자에 따라 이용자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7일 동안 매일 접속만 해도 프라이팬 등장식, 공통 선수 조각 10개, 100 다이아, 선수 룰렛 쿠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앞서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은 출시 하루 만에 구글플레이 스포츠 부문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차트 1위 달성 등의 두드러진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출시 전부터 SNS 챌린지, 가수 주석과 함께하는 '뉴 네바루즈' 온라인 사이퍼 대회, 쿠로코의 농구 콜라보 소식 공개 등의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친 점도 출시 초반 인기몰이에 한몫했다.

 

게임 내 스토리에서는 특유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각각의 캐릭터에게 몰입해 즐길 수 있으며, 화려한 연출과 액션을 가능하게 하는 스킬 조합 외에도 코치 또는 계약 요소 같은 시스템으로 폭넓은 전술을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시스템 랭크나 개성을 자유롭게 드러낼 수 있는 농구장 커스텀 및 캐릭터 코스튬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창유 박혜정 마케팅 본부장은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이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됐다”라며,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이 있기에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고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출시 초기에 반짝하는 것이 아니라 오랫동안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리는 게임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