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와 게임빌,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플레이어' 7기 모집 나서

등록일 2021년11월23일 13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와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대학생 서포터즈인 컴투스플레이어 7기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컴투스와 게임빌은 양사에 대한 애정과 게임 산업에 높은 관심을 가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매년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7기 컴투스플레이어는 국내 거주하는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며, 12월 7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를 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영상촬영, 영상편집, 디자인의 총 3개 부문으로, 각 해당 분야에 대한 풍부한 이해도와 소프트웨어 툴 활용 능력 등을 평가해 최종 참가자를 선정한다.

 

선정된 컴투스플레이어들은 오는 12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2022년 1월부터 6월까지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을 전개한다. 컴투스 및 게임빌의 게임과 HR 관련 콘텐츠를 직접 기획·제작하고, 사내외행사 참여, 인터뷰 취재 및 기사 작성도 담당하게 된다. 제작된 영상과 기사는 컴투스-게임빌의 채용 블로그 및 유튜브 채널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활동을 수료한 컴투스플레이어들에게는 향후 컴투스와 게임빌의 공채 및 인턴십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고, 월 활동비, 우수기자 포상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글로벌 대표 모바일 게임사이자 미래 콘텐츠 시장으로 뻗어가고 있는 양사의 생생한 실무 현장을 직접 체험하고 취재할 수 있어, 해당 업계에 관심을 가진 젊은 인재들에게 유익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