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오위즈 모바일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 시즌 2 외전 업데이트

등록일 2021년10월28일 11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 택틱스 워'의 신규 모험 지역 및 스토리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새로운 모험 지역 '크로노스의 새싹'과 '사과나무 숲의 눈물'이 추가되었으며, 이를 통해 로라시아 대륙을 통일하고 아발론의 국왕이 되었지만 잉베이의 등장 이후 여러 시련을 겪는 주인공 아서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영웅 4종이 추가됐다. 먼저, 강화 효과가 많을 수록 자신을 보호하는데 유리해지는 빛 가디언 '일레인'과 아군의 약화 효과를 흡수하고 그것을 통해 자신을 보호하는 어둠 가디언 '대마법사 일레인'이 업데이트됐다.

 

또, 나무 아처 '오필리아'는 적에게 피해를 주며 아군 회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캐릭터이며, 불 아처 '광전사 오필리아'는 특정 강화 효과에 더 강력한 특수한 공격으로 적을 불 태울 수 있다.

 

게임 내 다양한 시스템도 개선됐다. 영웅 추가 성장 요소 아이템인 '아티팩트'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신규 던전 '심연의 틈'에서 이를 가공할 수 있는 '아티팩트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타이타노스', '아리아', '잭 오 랜턴', '칼립소' 등 잠재 능력 대상 영웅 4종이 추가됐고, 신규 코스튬 2종 '어둠의 파티셰 우리엘'과 '거미 마녀 신마라'도 업데이트됐다.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빛과 어둠의 시련' 이벤트를 통해 5성 빛/어둠 영웅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영웅은 주어지는 미션을 성공하면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또,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100회 영웅 무료 소환도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