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 서비스 5주년 기념 OST 발매

등록일 2021년10월28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데스티니 차일드' 5주년을 기념한 OST 앨범 '데스티니 차일드:오리지날 사운드 트랙'을 발매하고,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 정오에 정식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팝, 록, 재즈, 클래식, 퓨전 등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드는 스타일리시한 사운드트랙 87곡이 수록되었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PLASTIC CITY'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세계관을 알리는 대표곡으로, 그동안 미공개된 오리지널 풀 버전과 다양한 리믹스 버전을 이번 앨범에서 정식으로 선보인다.  

 

OST는 멜론, 지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국내외 모든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신규 차일드 '이시미'와 '사라수'가 추가되는 이번 정규 레이드에서는 특별히 신규 콘텐츠인 '스페이스 워크'와 '퍼펫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스페이스 워크'는 자신의 차일드로 파티를 구성해, 적을 물리치고 클리어한 존의 개수에 따라 일별 보상이 주어지는 시스템이다. 자신의 전투 능력치의 한계에 도전하고, 그에 따른 보상을 받는 콘텐츠라 유저의 도전 욕구를 한껏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퍼펫'은 차일드와 퍼펫의 상호작용에 따라 스킬에 추가 효과가 발동되는 시스템으로, 동일한 속성에 한해 탈,부착이 가능하다. 귀여운 SD캐릭터로 제작되어 성장도 가능한 '퍼펫'은 특별히 설계된 '디오라마'에 장착하면 퍼펫의 힘을 모든 차일드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1월 11일까지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두 번째 5주년 이벤트가 이어진다. 11연차 차일드 무료 소환과 11회 소울 카르타 무료 소환이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진행되며, 소혼술 2배, 장비 세공확률 3배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게임 중에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알파벳을 모아 퍼펫 소환권 레시피도 제작할 수도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