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 아레나'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 정식 출시

등록일 2021년10월14일 14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가 디지털 크래프터(Digital Crafter)가 개발하고 저스트단 인터내셔널(JUSTDAN INTERNATIONAL CO., LTD.)이 퍼블리싱하는 액션 게임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 아레나(Fight of Animals: Arena)'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를 오늘(10월 14일) 소비자가격 35,500원에 정식 출시했다.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 아레나'는 귀엽고 흥겨운 동물들의 싸움을 그린 액션 게임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의 후속작이다. 전작에서 등장하였던 동물들은 물론 새로운 파이터도 추가되었으며, 새로운 아이템과 더블 점프 등의 새로운 시스템을 통해 더욱 심오한 대전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걷기 어려운 늪지대나 미끄러운 빙원 등 테마와 지형을 조합하여 총 60여가지의 스테이지를 선택할 수 있다.

 











 

상대의 체력을 0으로 만들거나 장외로 내보내면 승리하는 간단한 규칙에 따라, 4개의 버튼을 조합하여 연속기를 구사하거나 각 캐릭터들이 가진 고유의 슈퍼 스킬을 사용하여 대전에서 승리하자. 스테이지에 숨겨진 함정들과 아이템을 활용하여 황당함으로 가득한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 동물의 왕이 되어보자.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 아레나'는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을 통해 최대 4명까지 대전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 아레나'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 출시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 Digital Crafter, JUSTDAN INTERNATIONAL CO., LTD. / H2 INTERACTIVE
플랫폼 : 닌텐도 스위치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