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4 전야제 시작... 220회 무료 고급 영입 지원

등록일 2021년06월11일 10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가 1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 4 업데이트에 앞서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라인게임즈는 7월 29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2000 제스(인게임 재화), 국가 영입 티켓 20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시즌4 전야제 기념 접속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시즌4 전야제 기념 무료 고급 영입 10+1'을 통해 총 220회에 걸쳐 무료 고급 영입을 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4일까지 '시즌4 전야제 기념 리피의 7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중 총 7일을 접속한 이용자는 오렌지 등급 페이트코어(외형 변경 코스튬) 선택권을 받을 수 있으며 7월 15일까지 일정 조건 달성 시 페이트코어 영입권, 제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시즌4 전야제 기념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 '핫타임 이벤트', '시즌4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며 신규, 복귀 이용자들은 별도의 출석부 보상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 운명 영웅 선택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전야제 이벤트와 함께 '위대한 브룬' 테마의 세번째 페이트코어 '만개하는 푸른 목화 - 베르나바스'와 전용 무기 '백화요란'를 공개했다. '만개하는 푸른 목화 - 베르나바스'는 5성 영웅 '베르나바스'가 남성이 아닌 어린 소녀로 설정된 평행세계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해당 페이트코어를 장착할 시 외형 변화와 함께 기존 패시브 능력 외 새로운 스킬이 추가된다.

 

'만개하는 푸른 목화 - 베르나바스'와 전용 무기 '백화요란'은 오는 6월 17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4 전야제 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라인게임즈 FLO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