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알바: 야생의 모험', PS-닌텐도 스토어 정식 출시

등록일 2021년06월10일 16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모뉴먼트 밸리의 제작사인 어스투 게임즈(ustwo games)가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알바: 야생의 모험’ PS4, PS5,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하여 오늘(6월 10일) 소비자가격 22,000원에 정식 정식 출시하였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유튜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중해의 어느 섬에 살고 계신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집에 놀러간 알바가 되어 모험을 떠나자. 알바는 친구인 이녜스와 함께 야생 동물을 찾아보며 평화로운 여름을 보낼 만반의 준비가 되어있었으나, 동물들이 위험에 처한 모습을 본 뒤 자신이 해야 할 일을 깨닫게 된다.

 

여기 저기 잔뜩 쌓여 있는 쓰레기만 제외하면, 아름다운 해변과 마을이 내려다보이는 고대의 성까지 탐험할 거리가 가득하고 환상적인 지중해의 섬에서, 친구 이녜스와 새를 정말 좋아하시는 할아버지와 함께 섬을 구하기 위한 행동을 시작해야 한다. 

 

또한, 이번 ‘알바: 야생의 모험’ 한국어판 출시를 기념하여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유튜브 채널에서는 응원의 댓글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알바: 야생의 모험’ PS4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알바: 야생의 모험’ PS4, PS5,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