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COWON, 인기 판타지소설 기반 신작 '드래곤라자EX' 사전등록 진행

등록일 2021년06월08일 15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COWON(대표 이승훈)이 7일부터 이영도 작가의 '드래곤라자'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드래곤라자EX'의 사전등록 및 이벤트를 시작했다.

 

'드래곤라자EX'는 이영도 작가의 '드래곤라자' 소설 IP를 기반으로 원작에 충실한 스토리 라인과 원작 소설 속 영웅들을 충실히 구현하여 원작이 주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모바일 수집형 방치 RPG이다.

 

'드래곤라자EX'는 드래곤과 라자의 교감시스템을 포함하여 오리지널 스토리의 모험전투, 지하 감옥, 어비스 미궁, 그림자 전투 등 드래곤라자 원작 팬들이 반가워 할 원작 속 내용들을 게임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라자EX'의 개발사 EX4게임즈는 김성 대표를 주축으로 오랜 기간 '드래곤라자EX' 개발해 왔으며, 드래곤라자로 RPG 전문 개발업체로 첫걸음을 내딛게 됐다. 김성 대표는 "본인 역시 드래곤라자의 원작 팬으로서 게임의 모든 콘텐츠에서 원작 반영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모바일게임 전문 퍼블리셔 COWON 이승훈 대표는 "드래곤라자EX는 한국판타자 소설의 1세대이자 20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드래곤라자를 20년간 기다려온 원작팬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것"라고 전했다.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모두에게 15만원 상당의 게임아이템(유일등급 네리아, 전설아이템 OPG, 영혼석 3000개, 골드5만)을 지급할 예정이다. '드래곤라자EX' 사전등록 이벤트는 6월 7일 15:00부터 시작된다.

 

'드래곤라자EX' 관련 정보는 '드래곤라자EX' 사전등록페이지와 공식 게임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