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씨 유니버스, '영재'-'EPEX'-'걸스플래닛999' 플래닛 공개

등록일 2021년06월08일 11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새로운 아티스트 '영재', 'EPEX(이펙스)'와 Mnet(엠넷)의 글로벌 프로젝트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Girls Planet 999, 이하 걸스플래닛999)' 전용 플래닛(Planet, 유니버스의 아티스트 별 공간)을 8일 오픈했다.

 

앞으로 '영재'와 'EPEX'는 유니버스 속 플래닛에 마련된 FNS(Fan Network Service),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전세계 팬들과 소통한다.

 

엔씨(NC)는 '영재'와 'EPEX'의 플래닛 오픈을 기념해 서포트(Support) 이벤트를 진행한다. 팬들이 유니버스 앱에서 서포트 미션을 완료하면, 엔씨(NC)가 커피, 간식차를 두 아티스트에게 보낸다. 서포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티스트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물한다.

 

'걸스플래닛999' 플래닛에서는 올 8월 초 Mnet에서 방송 예정인 한중일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걸스플래닛999'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걸스플래닛999'의 공식 플랫폼 유니버스는 FNS, MEDIA(미디어) 등 기능을 통해 참가자들의 사진과 영상, 연습 일지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8일 '걸스플래닛999' 세계관 영상과 이번 프로젝트의 진행을 맡을 배우 '여진구'의 포스터를 먼저 공개했다.

 

유니버스는 'AB6IX(에이비식스)'의 두번째 라이브 콜(LIVE CALL) 행사를 6월 26일 오전 11시 개최한다. '라이브 콜'은 아티스트와 1대1로 영상 통화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엔씨(NC)는 총 120명의 팬을 추첨해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응모 기간은 6월 11일부터 16일까지다.

 

유니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