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아머드 사우루스' 대한민국 국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깜짝 등장

등록일 2021년05월04일 13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의 자체 IP 기대작 '아머드 사우루스'가 대한민국 국회의 공식 유튜브 채널 홍보 영상에 깜짝 등장했다.

 

이번 대한민국 국회의 홍보 영상은 실생활에 필요한 입법을 원하는 누구에게나 국회의 문은 활짝 열려있다는 내용의 영상이다. 영상 속에는 온갖 적을 무찌르고 간신히 한국에 도착한 아머드 사우루스 등장인물이 입국을 위해 국회에 입법을 요청하는 코믹한 상황을 연출했다. 해당 영상은 국회 공식채널인 '국회오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원미디어의 '아머드 사우루스'는 VFX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순수 국산 영상 콘텐츠이다. 지난 3월 대원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인 '대패TV'에 첫 메인 티저 영상이 공개된 이후 현재 50만회를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어서 공개된 추가 영상들도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향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소식들을 지속 공개할 예정에 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아머드 사우루스'가 사업 전개 이전부터 대중들로부터 과분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기대에 부합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 나가고 있다”며 “국회사무처와 함께 좋은 취지로 공익적 활동에 참여함과 동시에 대중들에게도 짧게나마 즐거움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