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신규 클래스 '석궁사' 등장... 위메이드 '미르4' 대규모 업데이트 '전운' 예고

등록일 2021년04월30일 11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 '미르4'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다가오는 전쟁의 시대를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 '전운'을 예고했다.

 



 

먼저, 5월 첫째 주 전운이 감도는 미르 대륙에 긴장감을 더욱 증폭시킬 트랜서버 콘텐츠 '원정'이 도입된다.

 

이번 콘텐츠는 서버 간 경계를 허물고 다른 서버에 입장하는 방식이다. 이웃 서버의 필드보스는 물론 월드보스 우투칸을 공략할 수 있으며, 이를 목표로 각 서버에서 모여드는 원정군과 지켜내기 위한 원주민의 전투 역시 치열하게  전개될 전망이다. 주 2회 각 4시간씩 특정 서버 방문이 가능하며, 전투를 통해 전리품과 명예를 얻어 본 서버로 복귀할 수 있다.

 

여기에, 매주 화요일 '초월드 보스 흑염천마 네르칸'의 출현도 예고됐다. 원정 콘텐츠인 초월드 보스 흑염천마 네르칸은 특정서버에서 랜덤으로 출몰하며, 압도적 규모와 보상을 지녀 원정군의 가장 큰 목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혜택 가득한 '미린이 감사제'가 펼쳐진다. 빠른 성장 지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합성 실패에 다시 한번 기회를 부여하는 신룡의 축복도 얻을 수 있다. 신룡의 축복은 5월 4일 정기점검까지의 합성 기록을 토대로 제공되며, 이번 행사는 5월 4일부터 2주간 이어진다.

 

5월 9일에는 비천성 왕좌를 노리는 치열한 다툼, '제3차 비천공성전'이 펼쳐진다. 업데이트를 통해 비천왕의 임기가 기존 4주에서 3주로 줄어듦에 따라, 3주에 한 번 일요일 오후 10시부터 1시간 동안 '미르4' 모든 서버에서 진행된다. 제4차 비천공성전은 5월 30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5월 셋째 주에는 새로운 연대기 '전운'이 열리며, 많은 이용자가 기다려온 신규 캐릭터 '석궁사'의 사전예약이 시작된다. '미르4' 유일의 원거리 물리공격 직업인 '석궁사'는 석궁 및 강력한 무공을 활용해 극강의 파괴력과 생존력을 겸비한 캐릭터다. 사전예약 시 석궁사 업데이트 알림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석궁사 육성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보상과 특전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다른 직업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위상전환' 시스템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이를 통해 신규 육성뿐만 아니라 기존 이용자들도 위상전환을 통해 다른 직업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위상전환은 5월 18일, 석궁사는 6월 2일 공개 예정이다.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