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한빛소프트 '오디션',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1년04월30일 09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국가대표 리듬액션 '오디션'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5월 4일과 5월 5일 양일 간 '어린이날 이벤트서버'를 오픈한다. 이벤트 서버는 게임 내 '뉴비' 등급 이상인 유저는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경험치, 덴, 커플포인트, 팸포인트를 2배로 획득 가능해 고속 성장할 수 있다.

 

또한 5월 4일까지 어린이날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한 풍선 액세서리인 '하늘로두둥실 어린이날의 꿈'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풍선 액세서리를 착용하면 게임룸 대기화면에서 캐릭터에 특별한 모션이 더해진다. 모션 추가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동 아이템이 포함된 패키지의 경우 정가 대비 40% 할인한 초특가에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풍선과 함께 ▲홈프리미엄 마크 30일 ▲프리미엄 메신저플러스 30일 ▲특별한 닉네임 색연필(7일) 3개 ▲펑펑터져라폭죽 전방이펙트 30일 등이 모두 들어 있다.

 

아울러 5월 13일까지 '타임박스 시즌10'을 오픈한다. 유저들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다양한 아바타 할인권 및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드릴 수 있는 이벤트와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유저들께서 평소보다 더욱 즐겁게 오디션을 플레이하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국가대표 리듬액션 게임으로 올해 서비스 17주년을 맞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