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시삼십삼분, 신작 모바일 스포츠 게임 '월드 베이스볼 스타즈' 글로벌 출시

등록일 2021년04월09일 13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신작 모바일 스포츠 게임 '월드 베이스볼 스타즈'를 전 세계 140개국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월드 베이스볼 스타즈'(World Baseball Stars)는 짧은 시간 안에 시원한 타격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야구를 잘 모르는 이용자도 간단하고 직관적인 조작 방법을 통해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총 62종의 다양한 캐릭터와 실제 물리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된 개성 있는 플레이 스킬을 제공하며 날씨, 바람, 구장의 크기 등 구장마다 가진 각기 다른 환경적인 요소인 파크팩터(Park Factor)도 구현했다.

 

특히 박진감 넘치는 경기 진행을 위해 두 팀이 공수를 각각 한 번씩 플레이하는 1이닝(9회) 방식을 채택해 승부의 긴장감 넘치는 순간을 경험할 수 있으며, 전 세계 최고의 야구 클럽팀을 두고 경쟁하는 주간 리그전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엄형 총괄 PD는 "선수 덱을 짜는 즐거움, 타격의 짜릿한 손맛, 이용자간의 경쟁 등 야구 게임의 본질에 집중해 개발했다"며 "국내 이용자들에게도 빠르게 선보일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월드 베이스볼 스타즈'는 올 2분기 국내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