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와일드스톤, 방치형 '광속' 레벨 업 RPG '암흑던전'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21년04월09일 12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일드스톤이 PC 온라인게임 '암흑던전'의 사전예약을 오늘(9일)부터 시작한다.
 
'암흑던전' 은 판타지 장르의 MMORPG로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H5 플랫폼 기반의 RPG로, 판타지 대륙의 평범한 주인공이 암흑으로 번져가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영웅으로 성장해가는 스토리로 악의 세력과 맞서 다시 평화의 세상을 만들어가는 판타지 육성형 RPG이다.

 

'암흑던전' 은 번거로운 다운로드 없이 웹과 모바일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고, 통쾌한 전투, 수호자 육성, 영천 탑, 관문 도전 등 지루하지 않은 던전 사냥의 콘텐츠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홈페이지 사전예약 진행 시 사전예약을 진행한 유저에게는 500마석, 수호자 진급석, 수호자정백, 보석조각, 룬조각 등 7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셀 수 없는 종의 팻과 수호신을 유저의 성향에 맞게 육성하여 다양한 스킬에 결합이 가능하며 각자의 육성 방식으로 개성 있고 강력한 나만의 스킬 구현이 가능하다.

 

와일드스톤 강신종 대표는 "'암흑던전' 은 온라인게임 시장에서의 새로운 희망을 제시할 것이며, 웹게임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재미와 완성도 모두 만족할 최고의 게임을 선보이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특히 와일드스톤은 '암흑던전'의 신속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위해 전담 TF을 구성하여 유저들이 불편하지 않은 효과적인 대응이 이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암흑던전'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전문 플랫폼 피카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