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어려운 골프용어 한 눈에, 컴투스 '버디크러스' 골프 레슨 영상 공개

등록일 2021년02월24일 10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에서 골프 초보자들을 위한 골프 레슨영상을 공개했다.

 

컴투스는 골프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골프 레슨 영상을 시리즈로 준비했으며, 첫 번째 영상에서는 게임 내 귀여운 캐릭터 '플로'가 등장해 '필드'에 관한 주제로 골프의 기본적인 용어에 대한 설명을 재미있게 전달한다.

 

영상은 게임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골프학교 델라이언브리지에 입학한 신입생들에게 필드 내 곳곳을 소개하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유저들의 신입 탈출을 돕기 위한 가이드라인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실제 골프 경기가 이루어지는 필드를 배경으로 그린, 페어웨이, 벙커 등 골프의 기초 용어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첫 번째 샷을 날리는 티 오프에서부터 지형을 고려한 퍼팅 가이드까지 홀인원을 위한 플레이 과정 전반을 소개한다. 

 

해당 콘텐츠는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로 제작되었으며, '플로의 골프 레슨: 필드 편'에 이어 다음 영상에서는 골프 스코어에 대한 수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출시 직후 한국과 태국에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매력적인 캐릭터와 다채로운 콘텐츠로 국내를 비롯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