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일러스트 공개

등록일 2021년02월22일 10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올해 첫 등장할 신규 몬스터의 일러스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신규 몬스터는 음과 양의 기운으로 특별한 힘을 사용하는 태생 5성 몬스터 ‘음양사’와 날카로운 칼날을 휘두르는 태생 4성 몬스터 ‘요괴무사’ 등 2종으로, 모두 화려한 외형과 신비로운 분위기의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두 몬스터는 앞서 약 15초 가량의 티저 영상을 통해 등장을 예고했으며, 방울 및 칼 소리와 함께 그림자 실루엣으로만 그 모습을 공개해 많은 글로벌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번에 공개된 일러스트에는 티저 영상에서 드러나지 않았던 신규 몬스터의 화려한 모습이 매력적으로 담겼다. 보름달이 뜬 밤 하늘 아래, 대나무숲 사이로 돌진하는 ‘음양사’와 ‘요괴무사’의 모습이 역동적으로 표현돼 향후 ‘서머너즈 워’에 구현될 두 몬스터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해당 몬스터 2종은 이달 중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며, 각 몬스터의 스킬 등 상세한 정보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서머너즈 워’에는 오는 3월 7일까지 매일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해 일정 에너지를 사용하고 포인트를 쌓으면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정 출석 횟수 및 누적 포인트를 동시에 달성하면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이번 신규 몬스터 2종 일러스트 및 이벤트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