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타키온홀딩스, 카루아(KALUA)와 뷰티플랫폼 '티커' 서비스 향상 위해 협업한다

2021년02월19일 09시48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뷰티 테크 기업 타키온홀딩스(대표 강덕호)의 통합 뷰티플랫폼 티커(Ticker) 앱이 안정화된 다자간 영상통화 서비스와 화질 향상을 위해 최고 수준 기술력의 클라우드 서버를 갖춘 미국 iXsystem 사의 한국 공식 파트너사인 '카루아(KALUA)'와 계약을 체결했다.
 
한국 공식 파트너사 '카루아(KALUA)'가 제공하는 트루나스(TrueNAS)는 현재 워너 브라더스, 세가, 소니, 디즈니, 마블, 미국 정부 청사, 미국 나사, 스탠포드 대학, 듀크 대학 등에서 사용 중인 시스템으로 보안성과 안정성, 확장성이 뛰어난 스토리지 서비스이다.
 
타키온홀딩스 관계자는 “티커는 이번 계약을 통해 안정된 시스템과 성능이 입증된 고성능 서버 구축을 통해 향상된 화질의 다자간 영상통화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코로나19 팬더믹으로 인해 더 안정화된 고성능의 비대면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늘면서 보안과 안정성에 대한 강화된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3월 2일 론칭 예정인 통합 뷰티플랫폼 '티커(Ticker)' 앱은 누구나 쉽고 아름답게 사진과 비디오를 촬영, 편집할 수 있고 증강현실(AR) 기술 기반의 뷰티 체험, 영상 통화, 소셜 미디어 연동부터 제품 구매까지 하나의 앱 안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뷰티 특화 플랫폼이다.
 
'티커(Ticker)' 앱은 과거 오프라인 로드샵에서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구매해 오던 뷰티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과 니즈를 온라인(앱) 상에서 그대로 재현할 수 있는 '제품 가상 체험' 기능이 특징이다. 코로나 상황에서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코스메틱 제품을 체험해보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차세대 '비대면 쇼핑' 채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티커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색조 화장품 시장에 비대면 증강현실(AR) 뷰티라는 새로운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선도할 계획이다.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