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인디크래프트 전시서 호평, 원앤원 '카페 헤븐-고양이의 샌드위치' 정식 출시

등록일 2021년01월19일 11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 최초 온라인 가상 공간 게임쇼로 열린 '2020 인디크래프트' 전시작들이 본격 출시되기 시작했다. 인디크래프트 운영사무국은 2020년 7월 종료한 '2020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 게임쇼' 전시작 중 주식회사 원앤원의 '카페 헤븐 – 고양이의 샌드위치'가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고양이 초밥', '나의 작은 테라리움' 등을 개발한 원앤원이 신작 '카페 헤븐 - 고양이의 샌드위치'를 국내 양대 마켓에 소프트 론칭했다. '카페 헤븐'은 무지개다리를 건너 천국에 온 동물들을 위해 샌드위치를 만들어 주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반복적으로 샌드위치만 만드는 단순한 타이쿤 게임이 아니라, 이승에서 동물이 가지고 있던 주인과의 소중한 추억을 찾아주며 동화 같은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힐링 게임이라는 점이 '카페 헤븐'의 가장 큰 특징이다. 카페 운영 외에도 농사, 낚시, 카페 인테리어 등 다양한 미니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누구나 쉽게 성장과 수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귀여운 캐릭터와 스토리가 특징인 만큼 1020 여성 유저를 메인 타깃층으로 하고 있으며 게임을 즐기지 않는 논 게이머나 영유아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동화풍의 그래픽으로, 11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개발사의 전작 '나의 작은 테라리움'만큼 글로벌 유저들에게도 호응이 기대된다. 원앤원은 북미, 일본 등 글로벌 론칭 역시 3월 중 완료할 예정이다.

 

윤재은 원앤원 대표는 "반려동물과 언젠가는 이별을 하게 될 날이 오겠지만 먼 미래에 다시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면 조금은 안심이 되는 부분이 있다. 비슷한 경험이나 생각을 가진 사람들에게 조금이라도 따스한 위로가 되는 그런 게임이 되면 좋겠다. 또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친 사람들을 위해 힐링을 줄 수 있는 게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2020 인디크래프트' 공동주관사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황성익 회장은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인디크래프트 전시작들의 출시가 이어져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코로나19로 모든 게임산업계가 다소 어렵지만, 올해도 중소 인디게임개발사를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사업을 고려 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카페 헤븐-고양이의 샌드위치'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