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한빛소프트 '삼국지난무' 신규 무장 가후와 안량 공개

등록일 2021년01월14일 10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와 스퀘어에닉스가 공동 개발한 부대전략RPG 삼국지난무가 새해를 맞아 핵심 콘텐츠인 '난무전'을 보다 박진감 넘치게 개편하고 유저들의 전략전술에 재미를 배가할 신규 무장 '가후'와 '안량'을 선보인다.
 
삼국지난무는 14일 점검 이후부터 '난무전'의 전투시간을 40분으로 기존(1시간) 대비 20분 줄인다. 전투 시간 조정에 맞춰 무장별 출전 횟수도 3회(기존 5회)로 조정한다. 개최일(난무전 매주 화수금토요일, 천하전 매주 일요일)과 전투 시작시간(오후 10시)은 기존과 동일하다.
 
이번 개편을 통해 상대 연합의 거점을 공략하는 동시에 아군 거점을 방어하기 위한 유저들의 수싸움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난무전은 3개 연합이 실시간으로 1:1:1 대결하는 구도이기 때문에 연합들의 전술적 판단에 따라 전장의 판도가 빠르게 변화한다. NPC인 '이민족'의 약탈이라는 변수도 존재하기에 흐름 파악과 연합원들 간의 호흡이 매우 중요하다.
 
매주 단위 시즌제로 열리는 난무전은 회차를 거듭할수록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이번 주부터는 난무전 최고 등급인 '5등급'에 진출한 연합들 간의 전투가 처음으로 진행되면서 난무전 최고 연합의 자리에 과연 어떤 연합이 오를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삼국지난무는 신규 무장인 가후와 안량을 다른 무장에 비해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1월28일 14시까지 전개한다. 해당 기간동안 픽업 소환에서 가후와 안량을 획득 시마다 진화에 사용되는 '무장의 혼' 100개씩 추가로 지급하는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후는 궁병 무장으로 선택 범위 내의 적 부대들에 높은 대미지를 주면서 혼란을 거는 책략공격력 비례 궁극스킬과, 주변의 적군을 혼란에 빠뜨려 서로 공격하게 만들면서 방어력까지 낮추는 패시브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안량은 기병 무장으로 돌진 경로에 있는 적군의 부대들에 높은 대미지를 입히는 일반공격력 비례 궁극스킬과, 적군으로부터 3회의 일반공격을 받으면 자신의 일반방어력을 높이는 패시브스킬을 갖췄다.
 
아울러 삼국지난무는 신규 외전 시나리오 '악래'도 선보인다. 유저들은 신규 외전 공략을 통해 지난해 말 출시한 신규 무장인 전위와 관색 진화에 사용하는 '무장의 혼'을 수급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이달 중 신규 대토벌전 보스인 올돌골을 추가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삼국지난무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전작 디펜스RPG ‘삼국지난무'의 후속작으로 한빛소프트와 스퀘어에닉스가 야심 차게 공동 개발한 실시간 부대전략RPG다. 이 게임은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전략성 있는 수동전투와 고도의 전략을 바탕으로 한 대규모 연합전을 통해 유저들로부터 삼국지 게임 본연의 재미를 찾았다는 극찬을 받고 있다.  
 
삼국지난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와 유튜브 한빛소프트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