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리자드 '오버워치', 신규 데스매치 전장 도입 기념 '카네자카 챌린지' 이벤트 시작

등록일 2021년01월13일 14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가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에 신규 데스매치 전장인 '카네자카(Kanezaka)'의 공식 적용을 기념해 '카네자카 챌린지' 스킨 증정 이벤트를 오늘(13일)부터 25일(월)까지 진행한다.

 

'카네자카'는 하나무라 전장 옆에 자리 잡은 새로운 개별 전투 전장으로, '샤토 기야르', '페트라'와 같이 상대 플레이어들보다 더 많은 처치 점수를 기록하기 위해 격돌하는 데스매치 전용 맵이다.

 

신규 전장 도입을 기념, 오버워치는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플레이어가 3승 이상씩 거둘 때마다 '불탑' 플레이어 아이콘(3경기 승리), '요괴' 스프레이(6경기 승리), '경쟁자 한조' 영웅 스킨(9경기 승리)을 25일까지 차례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트위치 스트리머들의 오버워치 게임 플레이 영상을 생방송으로 시청하는 이들에게는 총 6종의 카네자카 챌린지 스프레이를 단계별로 추가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내 소개 영상 및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