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이마트와 손잡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0년11월20일 16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마트 매장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캐릭터로 랩핑된 쇼핑 카트가 등장해 이목을 끌고 있다.

 

넥슨의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이마트와 손잡고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선보인다. 먼저 12월 19일까지 이마트 왕십리점, 성수점, 영등포점, 성남점 등 주요 20개 매장에서는 게임 캐릭터가 그려진 이색 쇼핑 카트를 만날 수 있다. 매장별로 50개씩 비치된다.

 

또한 딸기와 바나나, 피코크 제품이 한 달간 콜라보 상품으로 선정되어, 이마트에서 해당 품목을 구매하고 이마트 앱을 통해 응모하면 '카트에 바나나', 'K코인' 같은 게임 아이템이나 이마트 5천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도 '이마트 카트'가 들어간다. 이마트 앱에 접속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이마트 카트' 쿠폰 번호를 받을 수 있다. 넥슨은 이 카트를 타고 있는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이용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이마트 기프티콘 3만원권을 준다.

 

넥슨 김경아 캐주얼마케팅실장은 “유저분들에게 게임 안팎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유통, 캐릭터, 자동차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 중이다”며 “'카트'라는 공통 분모로 만난 이마트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제휴를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