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 첫 테스트 2일만에 PC 동시 접속자 1만 명 돌파

등록일 2020년11월20일 09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이즈는 동양풍 배틀로얄 액션 게임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가 1차 테스트 동시 접속자 수 1만 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는 동양풍의 배틀로얄 액션 PC 게임이다. 인 게임에서는 기본 공격들의 상성 관계, 각 원 근거리 무기들의 특수한 메커니즘, 캐릭터들의 특수 스킬 등을 이용해 다양한 연계 플레이 및 액션 전략이 요구된다. 또한, 와이어를 사용해 맵 안에 있는 지형지물 모든 곳 이동 가능하도록 설계한 높은 자유도가 특징이며, 이를 응용해서 방심한 적을 암살하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기존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같은 경우 사전예약 신청한 유저의 한에서 스팀 제품코드를 제공하였는데, PC 게임 동접자 1만 명이라는 기록은 갱신 후, 운영진 측은 유저의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금일(18일)부터 아시아 서버 CBT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스팀 제품 코드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동시에 테스트 시간이 짧다는 다수 유저의 건의를 참고하여 서버 오픈 시간을 1시간 연장하였다. CBT는 매일 1시간 연장하여  11월 17일(화)부터 23일(월)까지 매일 18:00 ~ 01:00까지 진행된다.

 

추가적으로 17일(화)부터 인게임에서는 '설문지 작성 후 PS5 받아 가자!'라는 이벤트를 통해 설문지 작성을 참여한 유저에 한하여 PS5를 추첨하여 증정 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 시, BBQ 치킨 기프티콘 50매, 교촌치킨 기프티콘 100매, 스타벅스 기프트 교환권 100매,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나라카 정식 코드, 나라카 공식 굿즈 1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그외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