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OGN '게임콘 : X-MAN of LEGION' 비하인드 20일부터 3주간 순차 공개

등록일 2020년11월19일 16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난 13일 CJ ENM 게임채널 OGN이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한 '게임콘 : X-MAN of LEGION'의 비하인드 영상이 11월 20일(금)에 OGN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레노버의 게이밍 브랜드 리전(Legion)과 CJ ENM OGN, 다이아 티비가 공동 주최, 인텔이 후원하는 '게임콘 : X-MAN of LEGION'은 지난 해 다이아 티비가 개최한 한국 최초의 게임 크리에이터 축제 '게임콘'의 외전 성격으로 진행하는 언택트 예능 프로그램이다.
 
다이아 티비 게임 크리에이터 '따효니'의 기획에서 출발한 오리지널 콘텐츠인 '게임콘 : X-MAN of LEGION'은 ‘따효니’외에도 김재원, 침착맨 등 열 두 명의 게임 크리에이터들이 출연해 몸으로 말해요, 영어 스피드 퀴즈, 리그 오브 레전드 등 다양한 게임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실시간 시청자들은 “완벽한 생방 예능”, “출연진들 조합 죽여줬고, 꿀잼이었다.”며 실시간 댓글을 통해 시청 소감을 남겼고, 송출된 OGN과 따효니 트위치 채널 합산 최고 동시 접속자수 2.7만 명, 총 11만 명이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에 함께 했다. 또한, 다시 보기 영상은 방송 종료 후 OGN 유튜브에 업로드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OGN은 열화와 같은 반응을 보여준 시청자들께 감사하고자 OGN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비하인드 영상을 앞으로 3주간 OGN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먼저 오는 20~22일(일) 저녁 7시에는 출연 크리에이터 12인의 개인캠, x맨 투표 비하인드 영상, X맨으로 활약한 따효니의 인터뷰, 그 외 다양한 직캠 영상이 공개된다. 11월 27일~29일에는 LoL 오프 더 레코드 6편, 백 스테이지 공개 영상 한 편이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12월 4~6일에는 15분씩 가볍게 볼 수 있도록 재편집한 모바일 버전, X맨의 활약상을 모은 하이라이트, X맨이 아닌데도 X맨 같은 활약을 보인 크리에이터의 하이라이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OGN 유튜브에서는 각 출연자의 개인캠 영상을 통해 참가 크리에이터의 사인이 담긴 ‘게임콘 : X-MAN of LEGION’ 공식 포스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11월 20일부터 12월 6일까지로 본인이 좋아하는 스트리머의 개인캠 영상에 댓글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게임콘 : X-MAN of LEGION'에 대한 자세한 방송 정보 및 이벤트 안내는 OGN 홈페이지와 OGN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