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오나인(o9) 솔루션즈, 딜로이트(Deloitte)와 공식 제휴 체결

등록일 2020년11월19일 15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오나인솔루션즈(지사장 이웅혁) 와 선두의 글로벌 전문 서비스 기업인 딜로이트(Deloitte)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엔드-투-엔드 통합 계획 및 운영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o9과 딜로이트(Deloitte)는 엔드-투-엔드 계획 및 실행 프로세스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함으로써 고객들이 가치를 창출하는데 집중할 것이다. 또한, 소비재, 리테일, 기술, 석유 및 가스 산업에 속한 기업들이 엔드-투-엔드 공급망 네트워크에서도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오나인솔루션즈의 CEO 차크리 가테무칼라(Chakri Gottemukkala)는 “오나인솔루션즈와 딜로이트(Deloitte)는 통합 계획 및 운영 기능의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구현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는 업계 선두기업이다. 이러한 기능은 기업들이 디지털 비즈니스 시대에서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반드시 필요하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오나인솔루션즈와 딜로이트(Deloitte)는 가장 많은 기회가 있는 영역에서 이러한 기능을 신속하고 반복적으로 학습, 프로토타이핑, 구축하는 방법을 제시하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빠르게 가치를 창출하고 보다 용이하게 변화 관리를 실행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다양한 산업 및 지역의 고객들은 이미 o9의 통합 계획 플랫폼(integrated planning platform)을 사용하여 복잡한 공급망에서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o9은 고객의 글로벌 네트워크 전반에서 딜로이트(Deloitte)의 디지털 공급망 기능을 활용함으로써 더욱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딜로이트 컨설팅 LLP(Deloitte Consulting LLP)의 공급망 및 네트워크 운영 부문 총괄 애덤 무소멜리(Adam Mussomeli)는 “오늘날의 복잡한 공급망 네트워크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려면 새로운 사고 방식이 필요하다. o9과의 제휴는 고객에게 신속하고 장기적인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딜로이트의 비전을 더욱 확고히 해 줄 것이다”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성공적인 디지털 공급망 혁신을 위한 요소를 통합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딜로이트 컨설팅 LLP(Deloitte Consulting LLP)의 공급망 네트워크 운영 부문 CTO(최고기술책임자)아머 레만(Aamer Rehman)은 “o9은 공급망 계획 및 실행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구축되었으며 확장이 용이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딜로이트가 수요(demand)부터 풀필먼트(fulfillment)에 이르는 복잡한 공급망 문제에 대해 차별화된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