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컨콜]엔씨소프트 "프로젝트 TL 공성전 호평, 향후 출시 타이틀 더 많아질 것"

2020년11월16일 10시45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엔씨소프트가 자사의 2020년 3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 콜을 통해 '프로젝트 TL'의 사내 테스트 결과가 긍정적이라는 이야기를 전했다.

 

엔씨소프트 측은 "올해 8월에서 9월에 걸쳐 프로젝트TL의 사내 대규모 테스트를 진행했다"라며 "내부에서는 공성전 등의 집단 전투를 잘 구현했다는 호평을 내렸다. 집단 전투는 그동안 엔씨소프트의 타이틀들의 경쟁 요소인 만큼, 이를 보강해 프로젝트 TL을 경쟁력 있는 게임으로 만들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2021년과 2022년도에 기존보다 더 많은 타이틀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측은 "신작의 출시 간격이 점차 줄어들고 있다"라며 "내부에서도 실질적으로 준비 중인 프로젝트들이 많으며, 글로벌 시장을 공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엔씨소프트 측은 "2021년과 2022년에 접어들면 2~3개보다 더 많은 게임들을 한 해에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더 많은 플랫폼과 더 많은 시장을 겨냥한 프로젝트들이 기다리고 있으며, 이들 타이틀의 타깃과 매력 역시 전부 다르다"라고 말했다.

 

AMD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에디션 25.8.1 ...
이녹스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이녹스 오...
[인터뷰]유니티로 개발된 '슈퍼로봇대전 Y'...
국내 최대 규모 서브컬처 축제 'AGF 2025' ...
그라비티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콘진...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KH바텍, 폴더블 아이폰에 외장 힌지 공급 가능성 부각 '강세'...
뉴엔AI, 삼성전자 구미에 8조 AI센터 건립 추진... 고객사 부각 ...
티엘비, 엔비디아 소캠 최대 80만장 도입... 소캠 신제품 개발 ...
뱅크웨어글로벌, 이창용 한은 총재 "스테이블코인 은행권 중심"....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싸이닉솔루션, SK하이닉스 30만 원 연고점 돌파… 국내 유일 디...
넥써쓰 크로쓰(CROSS), 세계 최대 바이낸스 선물 시장 진입…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