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에 3vs3 트리오 모드 추가

등록일 2020년10월30일 16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액션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결) '섀도우 아레나'에 신규 모드 '트리오 모드'를 선보였다.

 

트리오 모드는 3인 1팀으로 총 5팀이 전장에 참가해 승리팀을 결정하는 신규 모드다. 영웅 사망 시 팀원이 생존해 있다면 횟수 제한 없이 부활할 수 있다. 팀원이 찾아와 직접 부활시켜주거나, 대기 시간이 지난 이후 자동으로 부활할 수 있다.

 

새로운 시스템 '승천'도 트리오 모드 전용으로 추가됐다. 게임 시작 15분 후 생성되는 '승천의 유물' 영향권에 일정 시간을 버티고 유물을 완성시키면 남은 생존팀과 관계없이 승리를 따낼 수 있다. 승천은 우세팀이 승리 굳히기로 사용하거나, 약세팀이 단숨에 승부를 역전시킬 수 있는 전략적 콘텐츠다.

 

트리오 모드 전용 신규 오브젝트 '검은별 파편'도 만나볼 수 있다. 전장 곳곳에 임의로 생성되는 검은별 파편을 파괴하면 팀원 전체에 능력치 상승 보너스를 얻게 된다.

 

최강 트리오팀을 가리는 '챔피언스 쇼다운' 대회가 11월 22일 진행될 예정이다. 총 4번의 라운드 동안 플레이어킬, 최후 생존팀 등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우승을 차지한다. 대회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섀도우 아레나' 트리오 모드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