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빌, '별이되어라!'에 경쟁 재미 강화할 길드 대항전 추가

등록일 2020년10월30일 15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별이되어라!'에 새로운 경쟁 콘텐츠 '길드 대항전'을 오픈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길드 대항전'은 길드와 길드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콘텐츠로 11월 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최대 20명으로 구성된 길드원들이 아군 길드의 식량 보급 창고를 지키고 상대 길드 진영에 침공해 식량 보급 창고를 파괴하는 방식이다. 각 길드원은 영웅 1명을 선택해 맵을 탐색하며 적을 처치해야 한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핵심 재화인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핼러윈 데이를 기념해 '달콤, 살벌!' 이벤트도 펼쳐진다. 11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호감도 아이템인 '호박'을 지급한다. 지하 던전을 모험하며 각 층에 배치되어 있는 적들을 물리치고, '루비', '호박 호감도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나이트메어 이벤트'는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동안 '도전자 던전'에서 막대과자 상자 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드', '초월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특별한 임무를 수행해 '루비'를 풍성하게 얻을 수 있는 '오디세이 임무 이벤트'는 11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7년차에 접어든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